하나카드(구외환 포함), 씨티카드, ISP계열카드(BC카드,국민카드, 전북은행, 제주은행 등)의 경우
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신용카드 결제가 정상적으로 처리되지 않을 경우,
인터넷 익스플로러의 보안설정에 따른 현상으로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등록을 해주셔야 합니다.
▶ 팝업 결제창 정상 오픈되지 않고 메인창에 호출되는 경우 조치사항
① 브라우져 신뢰사이트에 등록하여 조치함
[도구]-[인터넷옵션]-[보안] "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"에 아래 URL 등록후, 브라우져 닫고 다시 열어 결제 진행
- 하나(구외환)카드 : *.hanacard.co.kr, *.isaackorea.net (2개 URL추가)
- 씨티카드 : *.citibank.co.kr, *.isaackorea.net (2개 URL추가)
- ISP계열카드 : *.vpay.co.kr
② 호환성 보기 설정 해당 사이트 등록후 재진행함
[도구]-[호환성 보기 설정] 위 해당 URL 추가후 브라우져 닫고 다시 열어 결제 진행
③ 기존 캐쉬가 남아 있는 경우 캐쉬 삭제 및 PC 리부팅후 재진행함
[도구]-[인터넷옵션]-[일반] "검색기록" 항목에 삭제 버튼을 통해 캐쉬 삭제후 PC리부팅후 재진행